
수업은 물론이고 면접 준비, 또 자신감까지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실무 관련해서 많이얘기해주셔서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고 당연히 응원도 많이 해주셨기 때문에 든든함이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.
저는 인턴형이라 기술 면접에 대한 질문은 하지 않았고 어떻게 이 분야에 관심 갖게 되었는지, 가장 자신있는 작업(예를 들면 매치무브 등등)이나 자신의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물어보는 간단한 면접이었던 같아요. 면접 보기 전에 선생님들께 조언을 구했고 구체적으로 어떤걸 준비해야 될 지 알려주셨기 때문에 준비해서 맘 편히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
학원을 다니면서 cg 전 과정을 듣고 처음에는 FX를 선택하고 학원을 다니던 도중 우연한 기회에 로프트어스란곳에 인턴형으로 면접을 보게 됐습니다. 포폴반은 듣지 못하고 일을 하게 되었는데 그만큼 기초를 탄탄히 들었기 때문에 현재 일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. 수업 들을 때 전 따로 노트 필기를 많이 했는데 지금도 실무 때 정말 유용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.
그냥 학원에서 배우는 것을 계속 복습하고 제 것으로 만드려고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. 아예 처음이다 보니 다른 걸 할 수 있는 능력도 되지 않았기 때문에 복습을 가장 중요시 했습니다. 그리고 안 될거라는 생각보다 그냥 하자 라는 마음으로 묵묵히 했던 것 같습니다.
영화나 드라마 등 미디어에서 접한 걸 제가 실제로 처음 구현했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.
수업은 물론이고 면접 준비, 또 자신감까지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실무 관련해서 많이 얘기해주셔서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고 당연히 응원도 많이 해주셨기 때문에 든든함이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.
네. 수업에서 배운 것들 하나도 빠짐 없이 다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. 학원을 다니면서 기초부터 튼튼하게 배우기 때문에 복습만 잘 해놓으신다면 나중에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비전공으로서 아예 처음 시작한다는 마음 때문에 불안했는데 학원에서 가르쳐주는 것만 틈틈히 복습하고 까먹지 않고 자기 것으로 만든다면 충분히 불안해하지 않아도 되는 것 같아요. 이제 실무를 직접 해보니 수업 때 배웠던 게 어떻게 사용되는건지 알게 되니 너무 초조해 하지 않으셨음 합니다.